본문 바로가기

[대전]인터시티호텔 더 스크래치

주중 런치로 뷔페를 먹었다.

대전에서 뷔페를 먹으면 보통 롯데시티호텔의 씨카페를 가는데, 

인터시티호텔은 처음이다.

 

 

12시 시작인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화장실 다녀오는길에 사진만 좀 찍었다.

일단 씨까페에 비해 훨씬 넓다.

 

 

 

즉석조리로 쌀국수 코너가 있고,

 

 

 

돈목심 스테이크와 그 옆에 LA 갈비가 있다.

 

 

 

그리고 새우구이.

껍질 까는게 귀찮아서 한개만 먹음.

 

 

 

음료코너.

커피 외에 주류는 모두 유료.

주스는 무료이며 반대편에 있다.

 

 

 

후식코너

 

 

 

빵과 케이크, 과일 몇 종류가 있다.

 

 

 

판나코타, 티라미수, 양갱 등등.

 

 

 

샐러드코너 시작.

 

 

 

그러고보니 견과류를 안먹었네...좋아하는데...

 

 

 

샐러드코너가 특히 마음에 들었다.

 

 

 

좀 특이한 메뉴도 있고

 

 

 

고등어 카르파치오와 해산물 세비체같은 메뉴가 있는데

보통 뷔페에서 못보던거라 신기.

고등어 카르파치오는 두번 가져다 먹었다.

 

 

 

부르스케타는 그냥 그랬고

 

 

 

회 코너는 그냥저냥.

광어와 참치, 연어만 있는데, 그나마 연어는 별로였고

광어는 괜찮았고, 특히 지느라미살이 가끔 나오는데 기다렸다가 가져다먹음.

 

 

 

맨 오른쪽에 후토마끼가 있고

 

 

 

초밥은 세종류를 접시로 내 준다.

 

 

 

중식. 

의외로 볶음밥이 맛있었음.

 

 

 

잘 기억안나는 따뜻한 요리들.

 

 

 

안먹어본 애들.

 

 

 

처음에는 따뜻한 요리 위주로...

프렌치토스트를 워낙 좋아해서 하나 가져다 먹었고

과카몰리가 있어 좋았다.

 

 

 

샐러드류.

가운데 양송이스프는, 스프 자체는 그냥 평범했는데 갓 구워진 빵이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해산물 세비체도 맛있었음.

 

 

 

광어와 고등어 카르파치오.

광어는 그냥 회가 더 맛있었다.

 

 

 

회와 초밥.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갓김치가 있길래 가져다 먹었다.

 

 

 

딤섬은 피가 너무 두꺼워서 별로였고

맛있었던 회와 LA갈비를 더 가져다먹음.

 

 

 

마지막으로 맛있었던것만 모아서 한접시 더.

 

 

 

디저트 접시에도 들어간 LA갈비.=_=

 

 

 

점심 6.9만인데,  카카오톡친구추가를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였던가 15%였던가...=_= 

그리고 공무원 할인도 있다고 하는데 공무원이 아니라 몇프로인지는 안물어봄.

 

잘 먹었습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다운타우너 버거  (2) 2024.02.26
[제주 애월]제주만주  (0) 2023.12.26
[제주 애월]잇칸시타  (0) 2023.12.26
[제주시]제돈상회  (0) 2023.12.26
[제주시]제주따이  (0) 2023.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