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스카이라운지, 테라로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에서 1박.


이날 날씨가 흐려서 밖에는 비가 왔다.



저녁식사는 최상층의 스카이라운지.



기본 테이블 세팅.



빵이 정말 맛있어서 계속 더 청했다.



포치니 버섯수프와 송로버섯 (2.3만)

이정도 급 레스토랑이면 사실 가격이 문제지 맛은 더이상 문제가 아니다.



레스토랑 창밖으로 보니 구름이 더 내려왔다.



시금치, 리코타 치즈 라비올리와 토마토 소스 (3.2만)



몇년새 먹은 파스타 요리 중에서는 단연 최고로 꼽고 싶다.

소스도 완벽했고, 라비올리도 완벽.



양갈비는 상대적으로는 평범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



뭐 맛이 없을수가 없는 비주얼.



또 먹고싶다.



저녁 먹고 나서는 코엑스 구경.

별마당 도서관이라는 곳이 생겼는데, 멋지다.



엄청 크고, 곳곳에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사진을 찍는 사람도 많다.



코엑스에 테라로사도 있다.

강릉에 계시는 박이추 선생이 여기까지 오셨을 리는 없고, 

그냥 브랜드화 해서 여기저기 생긴 듯 하다.



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하다.



드립 커피.

뭔진 기억 안나고...



호텔 방 밖 야경



밤에는 야간 영화를 보러 메가박스로 갔다.

메가박스에는 일반적으로 개봉하는 영화들 외에도 매일 다른곳에서 볼 수 없는 영화들을 상영하는데, 

그 중 고른 맨오브 마스크.

'재밌다' 라는 말은 적절치 않은 것 같고, 좋았다. 



다음날 아침.



코엑스에서 고디바 아이스크림도 먹고



잠바주스에서 주스도 먹었다.



즐거운 코엑스 나들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트페테르부르크]Teplo  (0) 2018.06.10
[청주]타지마할  (0) 2018.06.09
[청주]한울마루, Cube  (0) 2018.06.09
[서귀포]South Bounder  (0) 2018.06.09
[서귀포]돌코롬테이블  (0) 2018.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