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shington DC]Founding Farmers

오전에 내셔널갤러리를 충분히 보고 

일행들과 점심을 먹으러 갔다.

어제 그냥 우연히 검색으로 찾아서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사람 많은거 보니 맛집이겠거니...하고 오늘 점심을 예약함. 

 

 

 

식당앞에 대기가 엄청 많다.

예약하고 갔는데도 조금 기다림.

 

 

 

메뉴를 보다 보니

Fish, Chips & Beer가 눈에 딱 들어왔다.

어? 맥주를 준다고?

내가 생각하는게 맞나 싶어 서버에게 물어봤더니

진짜 작은 맥주가 메뉴에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피쉬앤칩스도 좋아하고 맥주도 좋아하니 바로 결정.

 

 

 

자리는 야외로 예약했는데,

그늘이고 많이 덥지 않아서 괜찮았다.

워싱턴 전체에 모기가 많아서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기서는 안물림.

 

 

 

내가 주문한 fish, chips & beer

피쉬도 맛있고, 코을슬로도 주고...감자도 프렌치프라이와 칩으로 두가지를 준다.

좋은데?

 

 

 

일행 중 한명이 별로 배가 안고프다고 기본 팬케잌을 주문했는데...

엄청 큰 팬케잌이 세장 나옴..ㄷㄷㄷ

너무 많아서 나눠먹었다.

 

 

 

다른 일행이 주문한 메뉴. 뭔지 모르겠다.

 

 

 

일단 내 메뉴에 집중.

생선튀김에 레몬즙 뿌려서

 

 

 

맥주와 냠냠

맥주도 맛있었다.

 

 

미국 물가 생각하면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다.

만족스러운 식사.

 

 

''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shington DC]Federalist Pig  (0) 2023.08.27
[Washington DC]Tatte Bakery & Cafe  (0) 2023.08.27
[Washington DC]five guys  (0) 2023.08.27
[대전 관평동]닻  (0) 2023.06.27
[둔내]서관석 회뜨는집  (0) 2023.06.27